[W레터] 함께 W액션나눔🐰

2024.07.05
2024년 캠페인은 국민토끼 ‘베니’와 함께해요
[공지]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 툴 변경으로 인해 페이지 연결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확인이 어려울 시 Shift+Ctrl+R(새로고침) 단축키를 눌러서 재확인해 주세요.

$%name%$님 W액션나눔에 함께해주세요.


$%name%$님, 2024년 한 해의 반이 지남을 아쉬워하기보다는 남은 하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라며, 6월 W레터는 한국여성재단의 대표 캠페인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성평등기금 모금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2024년은 <W액션나눔캠페인>으로 나눔이 성평등 사회를 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액션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토끼 ‘베니’와 함께 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귀가 큰 토끼 캐릭터인 ‘베니’는 구경선 작가님이 어릴 적 청력을 잃고 시야가 좁아지는 망막색소변성증까지 앓게 되면서 자신을 대신해 세상의 소리를 많이 들어주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만들게 된 캐릭터입니다. ‘베니’와 여성들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는 한국여성재단의 대표 캠페인이 함께하게 되어 더 의미가 큰 것 같습니다.

<W액션나눔캠페인>은 차별과 혐오 폭력없는 성평등 사회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 입니다. 2024년 캠페인기금은 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한 전국 여성단체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사업을 지원하는 2025년 성평등사회조성사업에 사용됩니다. 캠페인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베니’ 굿즈도 보내드리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W소
여성 예술인 지원사업 공모
다양한 삶과 가치를 표현하는 여성 문화예술인을 응원합니다.

한국여성재단은 사회적 차별이나 편견에 맞서 다양한 삶과 가치를 사진, 영상 작품으로 표현하는 예술인들의 참신한 창작활동 지원을 시작합니다. 여성 예술인이 새로운 영감과 독창성을 바탕으로 작품을 창작할 수 있도록 개인의 도전과 성장을 지원하는 창작비와 활동비를 지원합니다.

💌W소

261번 번호의 의미를 담은 기부금

여성신문이 여성마라톤 대회 참가비 일부를 기부했습니다.

‘2024 여성마라톤’ 대회 참가비로 마련한 기부금 ‘Go! 261 Fund’ 를 한국여성재단 성평등기금으로 기부했습니다. ‘261’은 최초의 여성 마라톤 완주자 캐서린 스위처가 1967년 제71회 보스턴마라톤 대회에 유니폼에 달았던 배번호입니다. 261번은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장벽을 뛰어넘고,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도전 의지를 뜻합니다. 의미있는 기부에 동참해주신 여성신문과 여성마라톤 참가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성평등 사회를 위한 기부 실천에
동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한국여성재단은 투명하고 공정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성재단
womenfund@womenfund.or.kr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길 13, 5층
수신거부 Unsubscribe

지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