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부이야기
엄마들과 아이들이 든든한 큰 언니!(권희정)
100인 기부릴레이에 참여하는 여러분은 누 규?100인 기부릴레이에 참여하는 여러분은 어떤 분이실까? 여성재단과는 어떠한 인연을 가지고 계실까? 그리고 어떤 여행을 꿈꾸고 있을까? 너무너무 궁금했던 궁금증들을 지금부터 알아보아요 ~!♧ 기부자님의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해피릴레이 참여하기 |
권희정님을 소개합니다!
(미혼모지원네트워크 사무국장, 사진 왼쪽)
미혼 엄마들과 아이들이 든든한 큰 언니! 미혼모들의 인권과 인식개선이라면 어디든지 뛰어가는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요즘 무엇에 관심 있으신가요? 요즘은 좀 더 내려놓고 가벼워 질 수 있는 방법을 어떻게 하면 배울 수 있을까 자주 생각합니다.
100인 기부릴레이는 어떻게 참여하게 되셨나요? 여성재단에서 간택해주셨어요^^ 학력고사 체력장 100미터 달리기 24초 기록인 저를 주자로 불러주신데 부담과 감사 두 가지 마음을 가지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기부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기부는 내가 가진 것을 나눔으로 내가 가벼워지는 것
기부를 하고 생활에서 달라진 점이 있으신가요? 지출이 많아졌어요. ㅎㅎ 아직 진정한 기부의 기쁨을 느끼기에는 진정 기부초보자입니다. 5월 기부릴레이 완주 후 어떻게 제 생활이 달라졌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한국여성재단과의 첫 인연은? “딸들에게 희망을”이란 슬로건 하에 재단이 창립될 때부터 참 좋았더랬어요. 그리고 미혼모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부하신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의 대표님인 리차드 보아스박사에게 여성재단을 소개해드리며 2009년 처음 방문할 것을 계기로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여성재단에 바라는 점이 있으시다면? 늘 건강하고 오래오래 우리 곁에 남아 여성의 희망이 되어주세요.
다음 기부자에게 하고 싶은 말씀은? 기부의 맛을 알 때가지 우리 계속 기부해보아요^^
100인 기부릴레이로 기부여행을 떠나시는 기부자님! 올 연휴는 누구와 여행을 가고 싶나요? 이야기 해 줄 남자 박경철 원장님, 노래 불러 줄 남자 윤도현, 요리해 줄 남자 엘본더테이블 최현석세프! 이 정도면 충분^^
100인 기부릴레이에 함께하는 기부자님들께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가 있으시다면? 지난주에 ‘마곡사’ 다녀왔어요. 천년 고찰이 우리 곁에 있었네요. 대웅전 불상, 건축, 솔나무 명상길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