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이야기
[물품나눔] ㈜청세의 코로나19 한부모 여성 가장 지원을 위한 세탁세제 지원 후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나눔을 실천한 기업이 있습니다. 더 나은 세탁생활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청세가 그 주인공입니다. 온라인으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 ㈜청세는 지난 3월, 한국여성재단의 코로나19 한부모 여성 가장 긴급 생계비 지원 모금함을 보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물품나눔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참여자 수에 따라 제품 기부수를 확정하게 되었고, 지난 4월 총 500개의 제품을 미혼모협회 아임맘과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를 중심으로 한 전국의 한부모 여성 가장의 가정에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기부물품은 ‘빨래약’이라는 세탁세제로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착한 제품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 건강과 여름철에 위생 안전에 도움이 되는 물품 지원과 많은 분들의 응원에 코로나19로 지쳐 있던 많은 한부모 여성 가장들이 다시금 힘을 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한국여성재단은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 여성 가장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준 ㈜청세와 제품 기부를 위해 빨래약 키트 펀딩에 참여해주신 모든 참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기부 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미혼모협회 아임맘과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 역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한국여성재단은 앞으로도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의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