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 보도자료

[보도자료] 티르티르, 한국여성재단에 한부모 이주 여성을 위한 화장품 기부

2026.01.02

-1억 1천만원 상당의 기초 및 색조 제품 기부

<티르티르, 한국여성재단 기부 물품 전달식 진행 Ⓒ한국여성재단>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안병준)는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에 한부모 이주여성을 위한 기초 및 색조 화장품 3,300개(1억 1천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지난 12월 24일, 티르티르 본사에서 기부전달식이 진행되었다.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데일리 뷰티,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 기초중심의 뷰티 · 스킨케어 브랜드로 특히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지도를 얻고 있다.

이번 기부 물품은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제주, 전남, 경남 대구 등 국내 다양한 지역의 한부모 이주여성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제품을 매개로 나눔의 의미를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기부 역시 단발성 활동이 아닌 가치있는 소비와 나눔을 잇는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여성재단 노지은 사무총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앞장서고 있는 뷰티브랜드 티르티르와 국내 이주여성을 위한 나눔으로 협업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기부는 지역의 한부모 이주여성들에게 기분 좋은 연말 선물이 될 것 같다. 앞으로도 여성을 위한 창의적인 사회공헌 파트너로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고객에게 받은 신뢰와 관심을 의미 있는 방식으로 나누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의미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한국여성재단은 1999년에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 여성 민간공익재단으로, 딸들에게 희망을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성인권이 보장되고 호혜와 돌봄이 실현되는 성평등사회를 지향하고 있다. 성평등문화확산, 여성인권보장, 여성임파워먼트, 다양성존중과 돌봄사회지원 등의 영역에서 여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womenfund.or.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