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공모
- 공지
[모집] 한국여성재단 나눔기획팀 대체직원 채용공고
2025.09.10

한국여성재단은 평등 평화 상생의 성평등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 설립한 민간공익재단법인으로서 함께 미래를 열어갈 열정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
채용 분야
나눔기획팀 육아휴직 대체인력
업무 내용
- 기업,단체 모금 개발 및 기부처 관리
- 모금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온라인 모금 컨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
- 물품 모금 및 배분
- 뉴스레터 기획 및 발행
- 기타 나눔기획팀 협업 업무
지원 자격
-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
- 기업 모금 실무 경험자
- 팀내외 협업 과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자
-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경험자 우대
- 크라우드 펀딩 기획 및 컨텐츠 제작 경험자 우대
- 온라인 컨텐츠 디자인 제작 경험자 우대
2. 전형일정
지원자모집
이메일접수 (hays@womenfund.or.kr)
2025.9.10.~2025.9.24 – 17:00 서류마감
서류심사
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2025.9.25 – 서류 합격자 개별통보
면접
면접심사
2025.9.29 – 면접시간 협의
최종합격
합격자개별통보
2025.10.1 – 합격자 개별 통보
3. 전형방법
4. 근무기간
- 2025년 10월13일 ~ 2027.05.31 (약 1년 7개월)
5. 급여 및 복리후생
- 합격자의 경력 산정에 따른 내규 호봉제 반영
- 근무 요일 및 시간: 월~금(주35시간), 08:00~10:00 출근시간 선택형 유연근무제 시행
- 보건휴가 및 여름특별휴가(연차별도)
- 교육비 지원 등
6.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 내용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는 채용심사 외 사용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문의 : 경영지원팀 인사담당 (02-336-6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