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2012 시설개선사업 1차 선정 단체 발표 및 2차 서류 접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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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성재단과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공동협력 지난 4월 16일 공모하여 진행한 <2012년 시설개선사업>의 1차 선정결과를 발표합니다.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된 2012 시설개선사업 공모에 전국 각지의 많은 여성생활, 이용시설 및 비영리 여성단체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가 이어졌습니다. 심사위원회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1차 심사한 결과,  4개소,<ARITAUM in U 사업> 13개소, <보수사업>3개소가 선정되었습니다. 응모해주신 모든 단체에 감사드리며, 1차 선정되신 단체 및 시설에 축하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미선정 된 단체 및 시설은 더 좋은 기회로 찾아뵐 수 있길 바랍니다.

1차 심사에 선정된 단체 및 시설에는 직접 방문하여 개별 현장실사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2차 심사 서류제출과 관련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선정결과는 2차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통해 6월 20일 이내 발표할 예정입니다.

본 사업을 통해 여성생활, 이용시설 및 비영리 여성단체을 보다 쾌적하고 아름답게 개선하고, 지역 내 소통할 수 있는 여성 대안공간을 만드는데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1차 선정단체 명단

Ⅰ. Happy bath, Happy smile 사업 (가,나,다 순)

연번

단체(시설)명

지역

1

부산여성사회교육원

부산

2

안양여성의전화부설나눔고딕터

경기

3

여성사랑나눔부설사랑나눔의집

대구

4

통영YWCA

경남

 

Ⅱ. ARITAUM in U 사업 (가,나,다 순)

연번

단체(시설)명

지역

1

광명여성의전화

경기

2

구세군대전여성의집

대전

3

대구결혼이주여성인권센터

대구

4

대구북구여성회

대구

5

동두천새움터부설자활지원센터

경기

6

성남여성의전화

경기

7

울산여성회울주군지부

울산

8

유프라시아의집

서울

9

인권희망강강술래부설달빛공방자활지원센터

인천

10

장애여성공감

서울

11

진해성폭력상담소

경남

12

한국여성민우회

서울

13

한국여학사협회

서울

Ⅲ. 2009-2011년 지원단체 보수사업 (가,나,다 순)

연번

단체(시설)명

지역

1

민들레보금자리

경남

2

복동산지역아동센터

대전

3

하은의 집

전북

2. 2차 서류 제출 안내

1) 제출방법

접수기간

5월 18일(금)~5월 24일(목) 우편은 도착분에 한함

접수방법

①이메일 접수 + ②우편접수(방문접수) ※ 두 가지 방법으로 모두 접수해야 함

 2) 제출서류

※ 아래 서류를 순서대로 묶어서 같은 서류 총 5부(공문은 1부만 제출)를 발송

Ⅰ. Happy bath, Happy smile 사업

제출서류

참고사항

제출

수량

접수방법

우편

이메일

① 공문

1부

② 사업계획서(서식참조)

한글파일명: 2012HBHS_2차(단체명)으로 기재

<예시> 2012HBHS_2차(한국여성재단)

5부

③ 시공도면

5부

④ 시방서

․ 공사규모가 작은 경우에는 간략한 공사 설명서로 대체 가능

․ 배관 재질 명시

5부

⑤ 견적서

※ 재단에서 제시한 시공기준표에 준하여 작성

5부

⑥ 타 업체 2곳의 비교견적서

※ 견적서의 경우 업체(구매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상호명, 연락처가 표시되어 있어야 함

5부

⑦ 허가신청서 사본 4부

※ 신축’일 경우만 제출

․ 허가신청서가 지연될 경우 재단과 논의 후 제출 기한 확정

5부

※ HBHS 사업은 공사예정 업체를 직접 선정 함. 시공도면, 시방서, 견적서는 공사예정인 업체로부터 수령하여 제출함. 타 업체 2곳의 비교견적서도 반드시 제출함

Ⅱ. ARITAUM in U 사업

제출서류

참고사항

제출

수량

접수방법

우편

이메일

① 공문

한글파일명: 2012AU_2차(단체명)으로 기재

<예시> 2012AU_2차(한국여성재단)

1부

② 사업계획서 (서식참조)

5부

③ 대안여성공간 도면

5부

④ 휴식공간 내 배치도

․ 휴식 공간 내 집기 또는 비품 배치 포함

※ 집기는 책상, 의자, 수납장에 한하여 지원. 에어컨, TV, 빔 프로젝터 등 전자제품 제외

5부

 ※ AU사업은 아모레퍼시픽의 디자인 기부 및 선정 업체를 통해 사업 진행. 견적서 등 일체 공사 관련 서류는 최종선정 이후에 제출함

 

Ⅲ. 2009-2011년 지원단체 보수사업

제출서류

참고사항

제출

수량

접수방법

우편

이메일

① 공문

1부

② 사업계획서(서식참조)

한글파일명: 2012HBHS_2차(단체명)으로 기재

<예시> 2012HBHS_2차(한국여성재단)

5부

③ 시공도면

5부

④ 시방서

․ 공사규모가 작은 경우에는 간략한 공사 설명서로 대체 가능

․ 배관 재질 명시

5부

⑤ 견적서

※ 재단에서 제시한 시공기준표에 준하여 작성

5부

⑥ 타 업체 2곳의 비교견적서

※ 견적서의 경우 업체(구매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상호명, 연락처가 표시되어 있어야 함

5부

3. 현장실사

① 기간: 5월 25일(금)~6월 14일(목)

② 각 단체별로 한국여성재단 심사위원, 실무자, 아모레퍼시픽 복지재단 및 지역 나눔 메신저 방문

※ 현장실사 일정은 방문 단체(시설)의 상황에 따라 조정할 예정입니다.

4. 유의사항

① 2차 서류 접수는 2012년 5월 24일(목) 오후 6시까지로, 이후에는 접수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타 기관의 유사 사업으로부터 중복지원을 받는 경우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③ 한국여성재단은 모든 지원 사업을 신의에 기반 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배분규정에 따라 지원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서류제출 및 문의

● 우편접수: (121-841)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5길 13 한국여성재단빌딩 5층 지원사업팀 김양영희 앞

● 이메일 : happyorin2011@gmail.com

※ gmail은 수신확인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 문의 : (02)336-6364(한국여성재단 지원사업팀 김양영희)

[첨부파일]


2012 시설개선2차 서식Aritaum in U.hwp

2012 시설개선2차 서식Happy Bath Happy Smile.hwp

2012 시설개선2차 서식보수사업.hwp

시공기준표.hwp

<저작권자© 한국여성재단> 2012/09/27 10:00